본문 바로가기
공지

MMTS(이주민선교훈련학교) 강사 모집

by 위디국제선교회 2019. 1. 21.

위디국제선교회와 ICDM(국제디아스포라선교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MMTS(이주민선교훈련학교, Migrant Mission Training School)가 이주민을 섬기는 사역자를 양성 훈련할 강사님들을 모집합니다.

MMTS는 로잔 디아스포라 GDN과 미국선교연합회 디아스포라 NextMove 그리고 한국세계선교연합회 KWMA가 인준하고 연합하는 이주민선교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2007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12년간 18기에 걸쳐 약 350명의 이주민선교 사역자를 양성하며 국내 이주민사역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해 왔습니다. 지역교회의 요청에 따라 운영하는 MMCS(이주민선교위탁훈련학교) 과정도 많은 사역자들을 배출해왔습니다. MMTS/MMCS가 배출한 이주민선교 사역자들은 대부분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이주민센터나 교회는 물론 지역교회에서 이주민 사역자로 활발하게 사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9년을 시작하며 국내 이주민선교 사역의 중요성과 시급성이 높아짐에 따라 지금까지 운영해온 MMTS 과정의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안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올 3MMTS 과정을 개설하기로 협약하였고, 이미 지난 해에 일본에서 MMTS 를 실시한 바있으며, 토론토 Tyndale 신학교와 MOU를 체결하여 올 여름에는 캐나다에서도 MMTS를 실시할 것입니다. 또한 전주비전대학교는 디아스포라 관련 한 학기의 강의를 MMTS로 진행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국내외 MMTS 과정에 강사로 동역하실 분들을 모집하오니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적 : 국내외 MMTS MMCS 전문 강사 Pool 구축

자격 : 이주민선교 분야에 이론과 경험을 구비한 국내외 신학교 교수, 선교사, 목회자

신분 : 비상근 MMTS 전문강사

조건 : MMTS TFT(Training for Teaching) 과정 1회 이수

분야 : MMTS 강의과목 참조

문의처 : 위디국제선교회(031-385-4680)

신청 링크 : http://naver.me/xaFaGS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