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2년 1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2. 2. 11.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새해도 어느덧 한 달이 훌쩍 지났습니다. 변함없이 위디와 함께 하여 주신 후원자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 위디의 BDF들은 위디 설립 이래 처음으로 자발적으로 송구영신예배를 드렸습니다. 2달 된 신생아부터 온가족이 송탄과 안산에서 안양성전으로 이동하여 4시간 동안 기쁨과 감사와 영광의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2. 1월 16일 MMTS4P 2기를 개강하여 10분의 귀국선교사님들이 훈련생으로 참여하고 계십니다. 

 

3. 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 KIMA가 지난 20일 정기총회를 갖고 문창선 목사는 상임대표로서 2년간 KIMA를 통해 국내 이주민선교의 확장과 연합을 결의하였습니다.

 

4. 1월 24일  KWMA 정기총회에서 디아스포라신문 발간이 2021년 10대 뉴스 안에 들게 되었습니다.

 

5. 새해부터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위디 국내선교사들이, 오후 3시에 인터내셔날 선교사들이 정기모임을 갖습니다. 1월 모임은 해외본부장으로 새로 세워진 현한나 교수(주안대학원대학교, 장신대 겸임교수)가 합류하였고, 새해 시작된 각 지역별 사역을 나눔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6. 고유명절 설을 맞아 설수련회를 가졌습니다. 30일과 31일 이틀간 예배와 나들이로 진행된 수련회는 코로나로 인해 답답했던 일상을 벗어나 온가족들과 함께 같이 웃고 서로를 챙기는 위로의 시간도 되었습니다. BDF들에게 설 선물을 전달하고, 아이들은 세배도 하고 세뱃돈도 주며 축복하는 시간도 만들었습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려주시는 은혜와 평화가 여러분에게 있기를 빕니다. 나는 여러분을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기도할 때마다, 여러분 모두를 위하여 늘 기쁜 마음으로 간구합니다. 여러분이 첫 날부터 지금까지, 복음을 전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빌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