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9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1. 10. 13.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화가 함께 하기를 빕니다.

나는 여러분을 생각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늘 기쁨으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복음을 전할 때, 늘 도움을 베풀어 주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복음을 들은 그 날부터 오늘 이 순간까지도 그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분은 끊임없이 일하고 계시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마지막 그 날에

그 모든 선한 일을 확실히 완성하실 것입니다.

빌립보서1:2-6(쉬운성경)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9월도 감사함으로 우리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이 일에 증인되시고 통로 되신 후원자님께 감사 문안드립니다.

1. 귀국 선교사님들의 요청으로 9월 5일 주일 저녁 첫 강의를 시작으로 10주간 MMTS 4P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 여섯 분의 선교사님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여중이십니다.

2. 8주 과정의 MMTS 심화과정 3기도 9월 6일에 개강하여 열여덟분이 매 주 월요일 저녁에 훈련 중에 있습니다.

3. 9월 11일 디아스포라 신문의 방향을 위한 워크샵을 위디 본부에서 가졌습니다. 현재 디아스포라 신문의 스텝은 14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 1회의 발행을 위해 매 주 목요일 온오프로 모여 신문제작에 힘쓰고 있습니다. (www.diasporanews.kr)

4. 추석 명절을 맞아 안산의 6가정, 송탄의 10가정 그리고 안양 4가정에 쌀과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외국인 근로자들의 코로나 확진이 증가하고 있어 올 추석수련회는 토요기도회와 주일 말씀사경회, 그리고 선물 전달로 진행되었습니다.

5. 송탄지부 리더인 저넷 엘레디 전도사님이 목사안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통과하여 10월 25일에 독립교단 카이캄에서 목사안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6. 코로나로 인해 해외 이동이 줄면서 국내 이주민선교에 대한 한국교회의 관심이 커짐과 함께, 위디에 도움 요청이 많아 더욱 분주한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기도와 관심과 응원이 저희로 이 모든 일들을 감당하게 됨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위디의 사역은 홈페이지(www.withee.org)를 통해서도 사진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에 더욱 영육 강건하시길 위디 스텝들도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1년 9월 위디 본부에서 스텝 일동 올림.

 

MMTS 4P

 

MMTS 심화3기

 

디아스포라신문 워크샵

 

추석이야기

 

9월 후원자명단>>

[개인] 강형경 고문희 고미란 공해근 곽정숙 국정옥 김경미 김대환 김래산 김말자 김명선 김승용 김승은 김영례 김영미 김옥녀 김윤옥 김은수 김은정 김종혁 김주경(무지개연합의 김해련 김현민 김호영 나동주 단현철 문영미 문영희 문창선 박민지 박상철 박성자 박영애 박인철 박정아 박진서 서정신 신동훈 신혜림 엄재희 월탑전자 유윤종 윤순희 윤영미 이경선 이기용 이분순 이순상 이순자 이승혜 이오림 이윤진 이은국 이은주 이은희 A 이은희 B 이종갑 이지연B 이진아 이판례 이학림 임영희 임진숙 임진숙 전경자 정두심 정석현 정은아 정인자 정진순 정한나 정효성 조근용 조선례 조선옥 지연주 채정원 채태곤 최덕숙 최상길 최은아 하소미 허현

[교회] 군포제일교회 나무아래교회 산소망교회 새중앙교회 수원중앙침례교회 시은좌교회 신반포교회 하늘기쁨교회

[기업] 삼신글로벌베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