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로잔 디아스포라 온라인 서밋

by 위디국제선교회 2020. 8. 4.

로잔 디아스포라 온라인 서밋

2020년 8월 26-27일

 

이 대회를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나라에서 디아스포라(이주민)와 관련된 관계자들 1,000명이 참석합니다. 특히 여러 협력 관계부처와 기관의 코디들이 브레이크아웃 세션을 주도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세션이 영어로 진행되는 동안, 아랍어, 프랑스어, 한국어, 만다린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가 가능한 소그룹 브레이크아웃 모임과 이를 위한 통역가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민족, 국가, 부족, 언어의 통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계 7장 9절)

 

대회는 826-27일입니다.

첫날은 지난 10년간 디아스포라(이주민) 선교 사역을 기념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둘째 날은 신흥 이슈와 디아스포라(이주민) 선교 사역의 미래 동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러므로 뒤를 돌아보는 것이 앞으로의 경주에 새로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히12:1-2)

 

온라인 회의에서는 주요 리더들의 메시지와 간증은 물론 실시간 상호연합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이 마련됩니다.

첫날은 지역 및 언어 기반으로 브레이크아웃 소그룹은 각 영역 내에 포함되며, 통합 세션 동안 전체 브레이크아웃 그룹도 포함될 것입니다.

둘째 날은 테마별 브레이크아웃 소그룹과 글로벌 브레이크아웃 전체 그룹이 열립니다. 브레이크아웃 그룹과 전용 앱의 사용은 지속적인 토론으로 이어지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온라인 회의가 각 참석자들의 은사가 전체 사역에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고전12:4-7) 온라인 모임에 필요한 모든 역할에 대해 하나님의 예비해주시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제한 때문에, 전체 회의가 온라인에서 열리는 것입니다. 다양한 배경(그리고 서로 다른 인터넷 연결 상황)에서 수많은 참가자들을 함께 모으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러므로 비록 우리가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한마음이 되기를 기도해주세요.(살전2:17)

 

복음의 움직임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지역교회를 도전하여 하나님의 디아스포라(이주민) 계획에 동참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디아스포라(이주민)들이 하나님을 찾고, 주님을 찾고, 주님의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행17: 26-27)

 

우리는 준비의 최종 단계에서 구체적인 요청을 기도할 중보자와 대회 기간중에 기도할 중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GDN 기도 코디네이터로는 캐서린 로런스 자매가 수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어떤 식으로든 기도로 자원봉사를 할 의향이 계시면 witheeman@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위디국제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