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위디컬럼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하겠다이다"

by 위디국제선교회 2009. 4. 14.
 2008-04-08 11:33:52

 

이번 나가랜드 방문 사역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하겠다이다"(God permit, I will do so)"였습니다. 거의 6개월만의 방문 사역인지라 해야 할 일이 당연히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주님께서 허락하셔야 해야 할 일들 이었습니다.

그동안 나가랜드 사역이 일취월장하기까지는 결코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가장 가까운 관계를 끊어야 하는 아픔도 있었고, 믿었던 도끼에 발 등 찍히는 일도 있었습니다. 허지만 모두 옥석을 가릴 수 있는 기회였기에 오히려 감사하였습니다.

무소유와 나눔이라는 주님의 가르침을 선교지 나가랜드에서 실천했던 위디에게, 하나님께서는 많은 것으로, 풍성한 것으로, 존귀한 것으로, 더하여 주셨습니다. 기도해온 어느 손길을 통해 100에이커의 대지를, 또한 다른 손길을 통해 건축까지도 허락하셨습니다.

숙원 사역이었던 생강사역과 기능대학교 사역에 대해 주정부에서는 350에이커와 모든 시설을 지원하였습니다. 이에 이에 위디국제선교회의 나가랜드에서의 통전적(通全的)인 선교가 시작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북동부 인디아와 서아시아를 향한 선교가 더욱 가능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감사한 것은 때 맞추어 나가랜드를 방문중이던 미국 선교팀과 미션나가의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셨습니다. 이에 한국의 위디와 미국선교팀과 나가랜드 교계지도자들과 함께 미션나가2009 대회를 함께 준비하고 진행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우리가 하리라! 아멘! 이 모든 것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함께 기도하며 마음을 같이하신 산소망 교회 성도들에게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에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위디국제선교회의 사역에 한층 더 참여하시기를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