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교훈련

6기 MMTS가 내일 종강합니다.

by 위디국제선교회 2011. 6. 22.

지난 3월 3일(목)부터 시작된 MMTS훈련의 16주과정이 이제 내일(6월23일)이면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수료를한다.
11명의 훈련생들이 수료하게 되는 이번 수료식의 마지막 강사는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의 총무이신 이영철 목사께서 "이주자선교 사역자의 자질과 Leadership"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해 주시고, 수료예배의 설교까지 해주신다.
이에 앞서 6시 부터 만찬을 하며 그 동안의 훈련생들의 훈련과정을 치하하고 스텝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 수료하는 수료생들은 과거 MMTS에 비하여 적은 인원이 등록하여 훈련을 받았다. 훈련이 시작된 직후에는 이단에서 등록한것이 밝혀져 수강료 전체를 환불해 주고 제적처리를 한 일도 있었다.

2기와 4기, 5기 MMTS 수료생(문순영, 이상호, 김재영, 김기헌, 이경택, 전영욱)들이 조장과 섬김이로 협력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6기 훈련을 마치면 금년에는 11월 말이나 12월 초에 인텐시브 코스(5박6일)를 진행한다.

이후에는 지방에서도 MMTS훈련과정이 개설되어 많은 사역자들이나 관심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한다.

이 일을 계획하시고 함께 하여 진행 시켜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11명의 수료생들과 수강생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늘 넘치기를 기도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