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2년 4-5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2. 6. 2.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올려드리는 귀한 손길과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1. MMTS 클래식 23기가 25명의 훈련생들과 13주간의 일정을 마치고 마지막 연구발표와 수료식(6/13)을 앞두고 있습니다.

 

2. 411BDF예배는 안산 Fellowship의 리더인 어네스트와 유니스 부부의 둘째자녀 엘리오라의 헌아예배로 드렸습니다.

 

3. 412WiTheeSfKMOU를 맺었습니다. Business as Mission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SfC와의 MOU체결은 두 단체의 사역을 서로 소개하고,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의 SWOT를 분석, 상호관심사와 적용점을 찾아 MOU를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4. 2011년 위디신학교 학감으로 섬기다 은퇴하신 류수경목사님의 아내이신 장은진 사모님께서 송탄BDF 자녀들의 주말 방과 후 학교 교사로 417일 주일부터 합류하셨습니다. 길을 만드시고 사람을 보내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5. 428일 제 5차 우크라이나 관련 Listening Call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5차는 KIMA 기획과 난민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우 전쟁 중에 충돌이 있을 수 있는 국내 러시아 이주민과 우크라이나 이주민 들 사이에서 효과적이고 최선의 선교사역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6. 51일 어린이 주일은 산소망교회와 위디의 BDF가 연합감사예배로 우리 자녀들을 함께 축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레뮤엘과 창우가 함께 성경을 봉독하고 저넷 목사의 설교와 문창선 목사의 통역으로 진행된 예배를 우리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특별히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 나라의 준비된 일군으로 세워지도록 축복하고 격려하였습니다.

 

7. 매 주 토요일 오전에 제8MissionNaga대회(8/8~11)를 위한 준비모임이 아시아복음주의연맹의 Youth그룹과 나가랜드 현지 담당자와 함께 진행중입니다.

 

8. AEA의 선교 사무총장과 KIMA의 상임대표로서 문창선 목사는 519일부터 25일 까지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방문하여 말레이지아 이주민 네트워크(MMN)KIMA의 양해각서를 체결(5/20)하였고, 아시아복음주의 연맹(AEA, 5/23-25. 인도네시아 발리)회의에 참여하여 향후 5년간의 사역 계획과 2024년 로잔 서울대회에 관한 AEA 의 역할과 사명, 그리고 아시아 17개국 인프라 구축과 한국복음주의 연맹과의 연합을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위디본부에서 스텝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