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6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1. 7. 4.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믿음 안에서 사랑과 평안을 여러분에게 내려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엡6:23)

샬롬! 
6월에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섬겨주신 후원자님의 귀한 섬김과 사랑으로 “주님과 함께”라는 이름, 위디의 사역을 주님께 올려드릴 수 있었음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1. 6월 10일 KIMA(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는 제 2차 리스닝콜의 시간을 마련하여 정부의 이주민 통합정책방향에 대하여 온라인 나눔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 일에 위디가 주 섬김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셨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2. 3월 46명 등록으로 시작한 MMTS 21기는 6월 14일에 최종 서른 일곱 분이 훈련을 통과하여 수료를 마쳤습니다. 더욱 기쁜 일은 클래식 20기와 심화 2기를 마치신 대전 나무아래 교회 담임이신 이상화 목사님은 교회설립 2주년을 맞아 20,21기를 마치신 7명의 수료자들에게 위디를 초청하여 이주민선교사 임명식을 가졌으며, 그 가운데 중국 J자매님을 선교사로 파송하는 파송식도 가져 매우 뜻 깊은 MMTS이후의 결과물이 되었습니다.


3. 국내 처음으로 위디와 ICDM이 디아스포라 신문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6월 한 달 동안은 이 일에 가장 집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신 기자, 편집자 등 10명의 신문팀이 구성되었고, 지금 인쇄에 들어간 창간호를 온오프라인으로 곧 만나시게 됩니다. 이 신문은 국내 이주민 사역단체와 사역자들을 아우를 뿐만 아니라 이주민들에게도 더 가까이 다가가는 복된 통로가 될 것입니다.


4. GMS선교훈련에 앞서 갑상선암이 발견된 위디의 행정담담 이진아 선교사님이 훈련을 마침과 더불어 수술이 잘 되어 회복 중에 계십니다. 향남에서의 고려인 사역과 작은도서관 사역을 통하여 2세들을 위한 사역에 이진아 선교사님 부부와 두 자녀들을 통하여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후유증 없이 모든 컨디션이 속히 회복되도록 기도를 요청합니다.


5. 매 주일 송탄에서 오는 카메룬 유초등생들이 교회 내 작은도서관을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예배 때는 수줍어하기도 하고 지루해하기도 하지만 도서관에 오면 하얀 치아를 드러내며 소리내어 웃고 수다를 떠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영어보다 한국어가 더 유창한 이 아이들을 위한 교회학교가 세워지도록 주님의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이 모든 일에 주님의 영광을 구하며
위디 스텝 일동 올림.

2차 리스닝 콜_정부의 이주민 통합정책 방향

 

MMTS 21기 수료식

 

대전 나무아래교회 이주민선교사 임명 & 파송

 

디아스포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