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3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1. 4. 6.

어느 누구도 여태까지 하나님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서로서로 사랑하면,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거하십니다. 우리가 서로 사랑할 때,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안에서 완전해질 것입니다.(14:12)

 

1. 이주민 전문 선교단체인 위디국제선교회가 국제디아스포라선교센터(ICDM)와 함께 진행하는 MMTS훈련이 38일 개강하였습니다. 614일까지 14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30~930분 온라인 줌(Zoom)으로 열리는 MMTS21기에 이승혜, 하소미 두 분의 코디 선교사님들과 아홉 분의 조장, 그리고 기술지원으로 숨은 손길들과 함께 여느 해 못지않게 뜨겁고 적극적인 마흔 다섯 분의 훈련생들이 5주의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2. 지난 2월 아시아복음주의 연맹(AEA)의 선교대표로 추대된 문창선 선교사는 3월 한 달간 아시아선교를 위한 각 나라의 대표들을 세우는 일에 집중하였고 지난 30일 첫 모임을 가쪘으며, 31일 수요일에는 각 나라에서 참여한 270여명의 영혼들이 온라인을 통하여 미얀마를 위해 간절히 호소하는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3. 위디는 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KIMA)의 보드 맴버로서 펜데믹 시대에 6가지 이주민선교 진단 질문을 가지고 30일 저녁에 1Listening Call”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시간은 두 번의 소그룹 시간을 통하여 서로의 필드에서 체감하고 있는 이주민선교가 지역교회와 함께 목회적 선교로 어떻게 연합할 수 있을지에 논의가 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4. 4년 전 첫 해외 MMTS훈련이 진행되었던 일본 가와고에 히카리복음교회의 김명신 선교사님이 위디 본부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MMTS 이후에 네팔공동체가 형성되어 매 주일 10여명의 네팔 영혼들이 예배가운데 함께 모여 예배드리고 있으며 히카리복음교회는 일본어 교육과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5. 현재 위디어들의 주일예배는 안산에 거주하고 있는 이주민들 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어 비대면 예배로만 드리고 있습니다. 매 주 토요일 저녁 10시에 서로를 위해 중보하는 기도회를 갖습니다. 지난 달 자동차 사고를 당한 존 봉고 목사님이 사고 후유증이 없도록, 일터에서 다쳐 회복 중에 있는 데지레 목사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국내외 위디파송 선교사님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사역위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위해서도 기도를 요청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후원자님의 건강과 가정과 일터위에 더욱 넘치도록 함께 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위디 올림-

MMTS 21기

 

1차 Listening Call

 

히카리복음교회 김명신 선교사님의 위디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