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1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by 위디국제선교회 2021. 3. 2.

우리는 기도할 때마다 여러분을 기억하며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믿음으로 행한 일들과, 사랑으로 행한 수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굳건히 소망을 지켜 가는 모습을 보며, 늘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살전1:2-3)

바울이 데살로니가교인들을  향하여 올려드린 감사가 저희 위디가 동역자님께 드리는 감사의 고백입니다.

#1. 2020년 12월 하순에 안산에 거주하는 외국인 위디어 가족들 중 11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에서 생필품을 준비하여 전달하고, 병원 입원이 연장되고 있는 지체들은 ZOOM을 통하여 영적으로나 육적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계속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2. 2020년 12월 마지막 주일로 중형 교회를 섬기시다가 이주민 선교사로 파송받으신 위디 협력선교사 김혁준, 이진아 목사님 부부는 1월 14일에 경기도 화성 향남으로 이사하여 본격적으로 러시아 이주민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두 분은 각 각 위디연구소장과 행정 사역을 감당해 주시고 계십니다.

#3. 2019년 말에 카메룬으로 역파송했던 브라이언 선교사님이 의료선교와 미혼모 사역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2021년부터 1월부터 매월 30만원의 재정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4. 안산과 송탄에 세워진 두 카메룬 리더(자넷, 어네스트) 중심으로 매 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10시에 온라인중보기도회를 갖고 이주자들이 오히려 한국을 위해서 더 뜨겁게 기도해 주고 있습니다.

#5. 비록 온라인 모임이 대부분이기는 하나 하나님께서 새해에 참으로 많은 일들을 하게 하십니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 산하 KIMA(한국이주자선교협의회)의 활동, 로잔 산하 GDN활동, 올해 10월에 있을 빌리그레이험 국내외국인선교대회 준비, 선교한국랠리대회 참여, MMTS 21기준비 등 후원자님의 기도와 협력이 이 모든 일들을 감당하며 더욱 힘을 얻게 합니다. 특히 MMTS21기는 12월과 1월의 준비과정을 통해 이번 주중 위디홈페이지에 신청 링크를 올리고 훈련자 모집에 들어갑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대형교회들의 이주민선교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많았습니다. 이들의 참여도기대가 됩니다. 

위디가 이 시대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선교의 방향을 온전히 좇고 행하며 지역교회에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한 선한 영향을 나타낼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동역자님께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위디올림♥

카메룬 브라이언 선교사 / 멕도특별강좌 포스터 
MMTS 21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