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디소식/중보기도요청

WiThee 소식과 기도제목

by 위디국제선교회 2020. 6. 23.

< WiThee 소식과 기도제목 >  

                                                                                                                      _2020.06.23.(화)

#1. MMTS 20기 훈련을 위해

위디국제선교회에서는 MMTS 20기 훈련을 COVID-19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집중력이 있고 효과가 있어서 이후에도 계속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교육을 하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현재 51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8월 31일에 수여식이 있습니다. 끝까지 낙오함없이 모든 훈련생들이 수료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말레이시아 디아스포라 네트워크와의 연합 사역을 위해

말레이시아 디아스포라 네트웍에서 한국 이주민 네트워크와 연결하여 말레이시아 내에 있는 난민들과 이주민들의 선교사역을 함께 효과적으로 행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nextMove로 인해 연결된 것인데 좋은 열매를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3. 디아스포라 선교학 유튜브 소개를 위해

9월부터 디아스포라 선교학(Scattered and Gathered) 50개의 chapter를 매주 하나씩 한국어로 유튜브에서 소개하려합니다. 5분정도의 분량으로 친절하고 흥미롭게 소개하려고 하는데 이를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4. 위디선교사 정기 모임을 위해

COVID19 로 인하여, 그동안 역파송된 위디 선교사들과 줌으로 모임을 갖는 기회를 누리고 있습니다. 주로 서아프리카와 아시아 지역입니다. 이참에 100명의 위디선교사(과거 이주민 근로자 및 유학생)들이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사역 전략과 기도 제목을 함께 나누기 원합니다.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