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8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위디국제선교회 2021. 8. 31. 22:35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간구할 때마다 너희 무리를 위하여 기쁨으로 항상 간구함은
너희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라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립보서1:2-6


WiThee! 8월 한 달의 사역을 마치며 우리 하나님께 영광을!  후원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 디아스포라 신문 등록과정을 잘 마쳤습니다. 현재 디아스포라 신문팀은 13명의 스텝들로 수고하고 있으며 올해 10월까지 ICDM의 이사장이신 새중앙교회에서 발간에 따른 모든 재정을 지원해 주고 계십니다. 

2. 선교한국 ON다대회(8/2-5)를 통하여 42명의 이주민 관심자와, 이주민선교 맛보기 프리미션(8/16-17)을 통하여 6명의 위디관심자와의 귀한 이주민선교 도전 시간을 가졌습니다. 

3. 13일에는 위디 송탄지부 카메룬 리더 조안자매님의 네 자녀, 자넷 전도사님의 세 자녀를 위해 서울랜드 놀이동산에서 위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 위디예비선교사 C국인 ㅅㅇㅅㅇ 자매님이 가정을 이루었습니다.(8/21). 배우자는 전주비전대에서 함께 공부한 한국인 청년입니다. ㅅㅇㅅㅇ 자매는 7월에 위디선교사 파송을 받으려 했으나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파송식을 잠시 미루었지만 코로나 상황이 완화되면 바로 파송식을 갖게 됩니다. 현재 군포에 있는 교회에서 C국인 자녀들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이후 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 대로 고향으로 돌아가 그곳에 교회개척까지 품고 있습니다.

5.  BDF(Blessing Diaspora Fellowship) 카메룬 안산 10가정과 송탄 10가정에 쌀과 생필품을 지원하고 격려하였습니다.

6. 로잔 GDN 온라인 회담(25일)에 KIMA(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도 동참함으로 국내이주민선교의 확장의 장을 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7. 8월은 위디 BDF 안에 하나님게 올려드리는 감사로 풍성합니다. 다이앤이 10월부터 Acts에 다시 복학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무엘 형제는 학사를 마치고 석사진행을 위해 한국에서의 범죄기록이 없음을 증명할 서류가 필요했는데 기간이 촉박함속에서 하루 만에 기도를 들어주셔서 서류과정이 원만하게 이루었습니다. 알버트 형제는 Ph D 등록 과정을 간섭해주셔서 폐교 위기에 있었던 무명대학원대학교가 아닌 국제대학원 상담학 과정에 순탄하게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송탄 자넷 전도사님은 독립교단 목사고시와 인터뷰를 무난히 통과했습니다. 쌤은 석사과정을 마치고 졸업을 했습니다. 졸업축하 기념으로 함께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8. 이 모든 일에 성령께서 전적으로 간섭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후원자님의 귀한 섬김을 통해 이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기도와 관심과 마음모아 주셨음에 다시 한 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감사의 마음을 모아 
2021년 8월 31일 
본부에서 문창선 목사 외 스텝일동 올림.

디아스포라신문 8월호

 

선교한국 ON다대회

 

이주민선교 맛보기 프리미션

 

위디 송탄지부 서울랜드 나들이

 

위디 예비선교사 ㅅㅇㅅㅇ자매님의 결혼식

 

BDF(Blessing Diaspora Fellowship) 카메룬 가정 생필품 나눔

 

로잔 글로벌 디아스포라 서밋 2021

 

쌤의 석사 졸업을 축하합니다

 

8월 후원자명단>>

[개인] 강형경 고문희 고미란 공해근 곽정숙 국정옥 김경미 김대환 김래산 김말자 김명선 김복임 김승용 김승은 김영례 김영미 김옥녀 김윤옥 김은수 김은정 김종혁 김해련 김현민 김호영 나동주 단현철 문영미 문영희 문창선 박민지 박상철 박성자 박인철 박정아 박진서 서정신 신동훈 신혜림 엄재희 윤순희 윤영미 이경선 이기용 이분순 이순상 이순자 이승혜 이오림 이윤진 이은국 이은주 이은희A  이은희B  이종갑  이지연B  이진아 이판례 이학림 이혜영 임영희 임진숙 전경자 정두심  정은아 정인자 정진순 정한나 정효성 조근용 조선례 조선옥 지연주 채정원 채태곤 최덕숙 최상길 최은아 하소미

[교회] 군포제일교회 나무아래교회 새중앙교회 수원중앙침례교회 시은좌교회 신반포교회 하늘기쁨교회

[기업] 삼신글로벌베큠㈜ 월탑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