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7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위디국제선교회 2021. 8. 11. 13:26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시편23:1-3)

시편 23편을 묵상하며 ‘나’의 자리에 7월도 WiThee와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자님의 이름을 넣어 축복하며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1. 필리핀 정기환 선교사님의 둘째 따님 정하영 양의 결혼예식을 그야 말로 코로나 상황에서 주님의 은혜 가운데 올렸습니다.

2. 그 동안 기도하고 품어왔던 디아스포라신문을 드디어 발간하였습니다. 디아스포라 신문이 이 시대의 성령행전을 써 가는 신문이  되도록 기도하며 10명의 스텝들이 열심히 발로 뛰고 있습니다. 

3. 아시아복음주의연맹(AEA)과 함께 리스닝콜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선교사들이 어떻게 힘을 모을지와 재정확보에 대한 성경적 대안을 찾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4. 내부적으로 위디어들 예배(카메룬 공동체)가 대면예배로 드려지는 동안 새가족이 매 주일 늘다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비대면 예배(ZOOM)으로 전환되니 위디어들이 많이 실망한 상태입니다. 송탄에서 안양까지 차량운행을 해주셨던 데지레목사님은 2달간 카메룬 가족들을 만나러 출국(24일)하셨습니다.

5. 이 외에도 거제 고현교회에서 진행한 고신측 정기총회 이주민 선교 강의, 한동대 세계선교사대회 참여, 그리고 선교한국 2021온라인 대회를 통하여 이주민 선교 주제영역에서 강사, 코디와 멘토로 이주민 선교 동원가로 뛰고 있습니다. 

코로나 변이 확산과 폭염속에서도 여전히 하나님의 동역자로 위디와 마음을 같이하여 이 땅의 이주민선교를 품고 계신 후원자님과 가정과 일터와 섬기시는 교회 위에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더욱 넘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1년 8월 2일

위디에서 문창선 목사 외 스텝 일동 올림. 

디아스포라신문 창간호

 

아시아복음주의연맹(AEA) 리스닝콜

 

이주민선교 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