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소식/국내소식

2021년 4,5월 위디소식과 감사편지

위디국제선교회 2021. 6. 2. 22:25

생명의 말씀을 밝혀 나의 달음질이 헛되지 아니하고 수고도 헛되지 아니함으로 그리스도의 날에 내가 자랑할 것이 있게 하려 함이라(빌립보서 2:16)

모든 은혜의 주께 감사드리며, 생명의 말씀을 붙잡고 위디에 기도와 관심으로 마음을 모아 주시는 후원자님의 귀한 섬김이 그리스도의 날에 분명 자랑할 것으로 넘치게 되시길 빕니다. 

1. 4월과 5월은 더욱 기도의 자리에서 주님의 긍휼과 도우심을 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4월에는 군부독재에 항거하는 미얀마 국민과 미얀마 교회를 위해, 5월에는 의료 장비 부족으로 코로나 사망자가 늘고 있는 인도를 위해 아시아복음주의연맹과 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KIMA)와 연합기도회를 가졌고, 매주 토요일 오전은 더욱 간절한 중보기도시간으로 보냈습니다. 5월 1일 저녁에는 위디 BDF들과 월삭 온라인기도회를 갖고 5월 첫 주부터 대면예배로 성전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2. 4월 부활절을 맞아 이주민 가정에 필요한 생필품을 준비하여 부활의 산소망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안산과 송탄 위디 BDF가정을 돌며 기도로 축복하며 격려하였습니다.

3.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첫 주 어린이주일에는 아이들을 축복해 주고 선물도 안겨주었습니다. 욜란다, 아이린, 존스, 빅토리, 레뮤엘, 로즈, 레아나, 레니, 조바니, 현주, 오트니엘, 롸이쳐스니스, 제시 등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매주일 예배 출석하는 카메룬 아이들이 성경적 세계관과 정체성으로 자랄수 있도록 이들을 위한 교회학교 계획을 준비 중입니다.   

4. MMTS 클래식 21기가 이제 두 주 남았습니다. 위디선교사님들이 강사와 코디와 조장으로 협력해 주고 계십니다. 

5. 7월 첫 발간을 목표로 디아스포라 신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ICDM(국제디아스포라선교센터)과 아시아복음연맹, 그리고 로잔 GDN 등의 사역을 협력케 하심에 이 시대에 이주민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어떻게 확장되고 있는지 이 신문은 귀한 증인의 역할과 이주민선교의 촉매역할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6. 위디연구소와 행정을 맡고 계신 김혁준, 이진아 선교사님 가족이 GMS선교훈련원에 입소하여 3개월간의 훈련을 잘 마쳤습니다. 

위디의 모든 사역과 사역의 중심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증인으로 섬겨주시는 후원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문창선 대표 외 스텝일동 올림

미얀마를 위한 긴급기도회

 

인도를 위한 긴급기도회

 

BDF대면예배

 

부활절 나눔

 

어린이주일 축복

 

MMTS 21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