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교훈련/이주민선교훈련학교(MMTS)

제 3차 MMTS 추가모집 및 개강예배 초청...!

by 위디국제선교회 2009. 4. 14.


많은 분들의 기도와 응원 가운데 아름답게 MMTS가 세워져 감을 느낍니다.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1-2차 모집이 끝나고 마지막 추가 모집을 받으려 합 니다. 요즘 경기가 안 좋아 등록비로 인해 여러모로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는 소식을 들었네요. 그런 분들은 몇 회에 걸쳐서 분납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구요. 이미 공지되었지만 지원서와 추천서, 교회 주보를 동봉하셔서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디 홈피의 오른쪽에 있는 7개의 배너 중 제일 위에 있는 '이주근로자선교훈련학교' 배너를 누르시면 다음의 까페로 이동하게 되는데 그곳의 자료실에 관련 양식들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디스탭들과 조장님들이 이미 여러분들을 위한 기도 가운데 모든 상황을 인도해주실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쁨으로 기대하므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자연스럽게 인도하시고 말씀하시는 그 분의 섬세하신 음성과 인도하심을 잘 분별하시므로 허락하신 특별한 기회와 축복들을 놓치지 않으시기를 권면합니다.


또한 MMTS 첫번째 주인 3월 5일에 여러분들을 초청하려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훈련생들을 격려해 주고 싶으신 분들은 누구나 오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김밤 등으로 식사를 준비하니 오실 분들은 적어도 3일 전에 전화나 문자로 연락 주시구요. 그럼... 샬롬~! ^^


문의처: 031-385-4680 (위디사무실)
010-9883-6969 (담당 김여정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