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위디컬럼

산소망과 위디

by 위디국제선교회 2009. 4. 14.
2007-12-08 07:40:19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위디의 홈커밍데이에 많은 은혜와 기쁨이 있었습니다. 특히 한해를 돌아보며 주님께서 위디를 통하여 하신 일들을 계수하여 보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비전트립, 외국인 근로자 선교 학교(MMS/15주간), 선교바자회, 미션나가2007, 위디의료선교, 기도합주회 리더 스쿨, 2008 세계 이주근로자 선교 지도 발행, WSBAK 와 안양시 기독교 연합회 100주년 성회, ABBAM 사역 연계, LMTC 대회교육, 나가랜드 주정부 각료 방문 등이 그것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역사였으며, 산소망 교회 성도들의 기도와 사역 참여 및 후원으로 인하여 훨씬 수월하게 사역이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위디가 세워질 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보수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사58:11-12)”는 것이었습니다.

과연 이 말씀대로 위디의 사역에 늘 하나님의 예비하심과 풍성한 도움이 나타났습니다. 특히 우리에게서 난자들 곧, 위디어들이 행하는 수보사역들이 곳곳에서 점점 두각을 나타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에 2008년에도 더욱 귀한 사역이 전개될 것을 확신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하신 산소망 교회 모든 성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큰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