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위디컬럼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

by 위디국제선교회 2009. 4. 14.
 2007-09-21 17:19:24


안양시 기독교 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성시화에 초청되어 오셨던, 나가랜드의 WSBAK 회원 목사님들께서 출국하였습니다. 가시기 전날, 여선교회서 정성껏 준비하여 드린 선물을 받고 매우 감사해 하셨습니다.

성시화 대회에서 축사를 하시던 비토쉐 수 목사께서는 성시화의 성공뿐 아니라, 아프카니스탄 탈레반에 억류해있는 19명의 기독인들의 안전한 귀국을 위하여 나가랜드 교회와 성도가 함께 기도하고 있노라고 말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분들이 머물고 있었던 지난 3주 동안, 과연 19명의 형제들이 무사히 풀려나 귀국하였습니다. 이뿐 아니라 나가랜드 목사들께서 본국으로 돌아가기 전날에 안양 샘 병원에서 그들을 직접 만나 축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사와 치료 목적으로 일반인들의 접근을 제한하고 있었는데, 안양 샘 병원장께서 직접 자리를 베풀어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이에 우리들은 전혀 기대하지 못했지만 그들을 만날 수 있어서 깊이 위로할 수 있었습니다.

나가랜드 목사들은 한결같이 감격해하면서 사지에서 돌아온 기독청년들을 직접 보았다는 것에 고무되었고, 무엇보다도 자신들의 기도를 이렇게 응답해주신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렸습니다.

한국 교회와 성도들의 선교에 대한 열정에 대해, 자신의 교회와 성도들에게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나누겠다고 하였는데, 함께 기도했던 일의 응답까지도 나눌 수 있게 되었으니 보통 기쁜 일이 아니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에 모든 기도를 들으시고 세밀하게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우리도 기대합니다. 특히 산소망 교회와 위디국제선교회의 이전에 필요한 부지를 놓고 함께 기도하고 있으니, 하나님께서 멋진 장소를 허락하실 것을 믿습니다.